※ 제주만의 테라스 객실을 위한 숙박권을 활용해보세요!
- 스위트호텔 제주 테라스 객실 1박, 룸서비스 조식 2인
- 주중, 주말 이용 가능(공휴일, 연휴, 성수기 제외)
바우처 적용 대상
적용 호텔 l 스위트호텔 제주
객실 타입 l 테라스 객실 전체 사용 가능
지점별 예약 안내
바우처 상품은 유선예약으로만 가능합니다.
제주 l 064-738-3800
남원 l 063-630-7100
경주 l 054-778-5300
블룸 l 064-738-7000
[상품고시정보]
발행자: ㈜교원프라퍼티
유효기간: 발행일로부터 1년
이용조건: 상품상세 설명 참조
이용가능매장: 상품 상세 설명 참조
환불조건 및 방법: 최초 환불기간 이내에는 구매자가 취소/환불 할 수 있으며 실제 결제금액의 100%가 환불됩니다. 최초 환불기간 만료 이후에는 구매금액의 90%가 환불됩니다. 환불 신청(1:1 문의)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02-397-9056/ 평일 9시- 18시
1. 취소/환불 및 유효기간
- 유효기간: 발행년월일부터 1년
- 결제취소 기간: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구매 페이지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환불 기간: 최초 유효기간 이내에는 100% 환불되며, 유효기간 만료 이후에는 구매금액의 90%가 환불됩니다. (1:1 문의사항으로 문의바랍니다)
- 사용이 완료/예정된 바우처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2. 바우처 상품 유선예약 취소 및 변경 규정
- 입실 기준 1일 전까지 무료 취소
- 입실 기준 당일 취소 시 바우처 사용 100% 부과 (사용 완료로 처리)
3. 구매 이용 시 유의사항
- 호텔에 진행하는 일부 프로모션, 상품 사용 시 할인 및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혜택 사용 전 혜택 상세 안내와 이용 약관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 시 월 1백만원까지 구매 가능합니다.(카드사별 동일 명의자 기준)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
1. 유효기간: 발행년월일로부터 1년
2. 유효기간 연장: 유효기간 이내 연장이 1회 가능하며, 연장 기간은 3개월입니다. 연장문의는 1:1 문의에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환불/소멸시효: 5년 (유효기간 만료된 상품은 소멸시효가 완성되는 5년까지 90% 반환가능)
4. 고객은 발행자 등에게 미사용 부분에 대해 5년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고, 잔액의 90%가 반환됩니다. 유효기간 도래 30일 전 3회 이상 발행자는 고객에게 유효기간 도래, 연장 가능, 반환될 수 있음 등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물품, 용역 등 상품의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통상적인 기간보다 지체되는 경우 동일한 금전적 가치의 신유형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다른 교환권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구매액 100% 전액을 취소/환불할 수 있습니다.
6. 물품,용역 등을 사용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구매 시 발급불가)
* 본 모바일 교환권은 지급보증 및 피해보상보험 계약 없이 ㈜교원프라퍼티의 신용으로 발행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73호(2015. 03. 27. 제정) -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에 따르며 발행자는 신유형 상품권 발행 시 상기의 사항을 준수합니다.
[발행자]
㈜교원프라퍼티
취소 및 환불 정책 및 방법
*최초 유효기간 이내에는 구매자가 취소/환불 할 수 있으며, 최초 유효기간 만료 이후에는 구매금액의 90%가 환불됩니다.
(원결제 수단으로 결제 취소/환불 가능합니다.)
1. 구매자는 결제 취소 기간 이내에 내 바우처 조회에서 결제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미사용시 가능하며, 내 바우처 조회> 주문상세>상세 조회내역> 환불요청하기)
2. 구매자는 최초 유효기간 이전에는 결제 금액의 100% 환불 가능하며, 유효기간 이후에는 결제금액의 90%에 대해서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1:1 문의사항을 통해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3. 수신자는 1:1 문의를 통해서 수신거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구매자에게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4. 환불을 요청할 수 있는 권리는 최종 소지자가 가집니다. 다만, 최종 소지자가 환불을 요청할 수 없는 경우에 한하여 구매자가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구매자에게 환불한 경우 발행자는 환불에 관한 책임을 면합니다.
5. 미성년자인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모바일 상품 등을 구매 시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를 하여야 정상적인 구매계약이 체결될 수 있으며, 동의가 없다면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6. 환불은 실제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7. 사용이 완료된 바우처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 특전 이용 시 반드시 공식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번호로 인증 후 나의 바우처 내역에서 바우처를 제시해야 합니다.
- 해당 바우처 특전은 호텔이 제공하는 여타 할인 혜택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바우처 등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제반 사항은 "구매자" 자신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합니다. "구매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바우처 번호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당해 "구매자"는 즉시 그 사실을 "호텔"에 통지하여야 하며, "호텔"은 "구매자"로부터 통지를 받은 즉시 사고 등록 및 바우처 사고 등록 및 바우처 사용을 중지하는 등의 필요한 제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구매자"가 사고에 대한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호텔"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호텔"은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호텔은 바우처 서비스의 원할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그 효력은 본 계약 하에 있는 전 구매자에게 적용됩니다.
- 이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호텔"은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전자 우편이나 홈페이지 공지, 문자메시지 등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구매자"에게 불리하게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호텔은 필요한 경우 바우처 상품 특전 등에 대한 내용을 변경, 추가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인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고매 시 법정 대리인이 해당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여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호자의 동의가 없다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호텔 투숙 규정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