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숙박 약관 제10조에 의거 다음과 같은 이용 규칙을 정하고 있습니다. 본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숙박 약관 제3조, 제8조 등에 따라 고객의 숙박 또는 호텔 내 시설물 이용을 거절하고 그 책임에 대한 부담을 요구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모든 객실은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이 이루어진 객실은 별도의 냄새 제거 클리닝이 이루어져야 하므로, 고객은 해당 기간 동안 제3자에게 판매되지 못한 객실의 요금을 회사에 지불하여야 합니다.본 약관은 ㈜교원프라퍼티(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스위트 호텔 남원](이하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를 고객이 이용함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1. 고객이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계약 및 이용규칙 등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의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관련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고객과 별도의 특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해당 특약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1. 회사는 숙박 서비스의 제공, 숙박 고객 확인, 요금 지불 등을 위하여 고객이 숙박을 예약하거나 숙박 서비스를 이용할 때 성명, 이메일 주소, 연락처, 예약 보증을 위한 신용카드 번호, 국적 등 기타 호텔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고객의 숙박 이용을 거절, 예약 취소 또는 퇴실 조치 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이 본조 제1항에 따라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거나, 허위로 제공하는 경우
(2) 숙박 신청이 본 약관에 의하지 않은 경우
(3) 객실에 여유가 없을 경우
(4) 고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하길 원하는 경우(단, 반려동물 동반 투숙객실 제외)
(5) 고객이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6) 고객이 타 고객 또는 호텔 직원 및 관계자에게 언어, 이상 행동, 폭력의 방법으로 위해를 가하거나 성희롱, 성추행 등을 했을 경우
(7) 고객이 위험 물품(마약, 총기류, 도검류, 화약 등 인화성 물질 외 기타 위험하다고 여겨지는 물품)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8) 고객이 객실 내에서 흡연하거나 난방용, 취사용 개인 화기를 사용하거나 취사를 할 경우
(9) 고객이 타 고객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음식물을 호텔 외부로부터 주문 또는 반입하는 경우
(10)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11) 천재지변, 전염병,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에 응할 수 없는 경우
(12) 대한민국 법규 등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1. 회사는 고객이 호텔에 숙박예약을 신청하고 예약금을 지불한 경우에만 숙박예약을 보증합니다. 단, 고객이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숙박예약을 신청한 경우에는 예약금 지불 여부와 관계없이 숙박예약을 보증합니다.
2. 전항의 예약금은 고객의 숙박요금 결제 시 숙박요금에 우선적으로 충당됩니다. 다만, 제5조에서 정한 내용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하는 경우 예약금은 위약금에 우선 충당되며 잔액이 있을 경우 그 잔액은 고객에게 반환됩니다. 단, 예약금 없이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숙박예약을 신청한 경우에는 발생한 위약금을 해당 신용카드회사에 청구합니다.
3. 회사는 고객이 신용카드로 숙박을 예약하거나 취소하는 경우, 접수 번호, 접수 일시, 접수자 성명, 위약금 내용을 해당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1. 회사는 고객이 호텔의 숙박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하는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라 해당 고객에게 위약금을 부과합니다.
(1) 숙박 예정일로부터 3일 전: 위약금 없음
(2) 숙박 예정일로부터 1일 전: 첫 1박 객실료의 100% 위약금 부과
2. 전항의 위약금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예약 부서를 통한 직접 숙박 예약에 한하며, 온·오프라인 여행사 등을 경유한 기타 예약은 해당 여행사와의 별도 위약금 약관 또는 기타 계약에 따릅니다. 또한, 상품 또는 판매 시즌 등에 따라 위약금 및 예약 취소 규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이는 예약 화면 및 예약 경로, 상품 정보 등을 통해 안내됩니다.
3. 고객의 숙박예약 취소가 항공기, 여객선 등 공공 운송 수단의 운항 중단 또는 지연, 기타 고객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사유로 인한 것이라면, 회사는 고객에게 본조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체크인 전까지 호텔 프론트에서 다음 사항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1) 제3조 제1항의 사항
(2) 입실일 및 퇴실일
(3) 기타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1. 고객이 호텔을 이용하기 위하여 입실하는 시간(Check In Time)과 호텔의 객실을 비워주는 시간(Check Out Time)은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 이는 예약 화면 및 예약 경로를 통하여 등을 통해 안내됩니다.
2. 고객이 사전 안내된 체크아웃 시간을 초과한 경우, 고객은 회사에 다음과 같은 추가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1) 오후 3시 까지: 객실료의 10% (시간 당)
(2) 오후 3시 이후: 객실료의 100%
3. 고객은 체크인 시 호텔 프런트에서 객실 키를 수령하고, 체크아웃 시 이용요금 지불과 함께 프런트에 객실 키를 반납하여야 합니다.
4. 고객이 투숙 중 객실 키를 분실하는 경우, 즉시 프런트에 분실 사실을 통보하고 객실 키 재 제작비용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1. 호텔의 부대시설 영업시간은 별도로 게시되어 있으며, 현장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건강상 문제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해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이 어렵거나 타 고객의 이용에 지장을 초래하는 고객은 부대시설 이용이 전부 또는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고객은 체크인 전까지 통용 화폐, 신용카드, 회사가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또는 유가증권(숙박권 등)으로 숙박요금 지불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이 숙박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연장 시작일까지 전항에서 규정한 방법으로 추가 숙박요금 지불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3. 고객이 체크인한 이후에는 임의로 숙박을 중지하거나 종료한다 하더라도 기 예약한 이용기간 동안의 숙박요금 전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고객은 호텔에서 정하여 호텔 안에 게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 회사는 고객이 체크인 한 때부터 체크아웃 할 때까지 숙박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2. 고객이 호텔이 정한 이용규칙 및 본 약관을 이행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사고, 기타 고객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제4조 제1항에 따라 숙박예약을 보증하였음에도, 호텔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고객에게 객실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예약한 객실과 동등 또는 유사한 조건에 따른 다른 숙박시설을 알선해 드립니다. 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객실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는 다른 숙박 시설을 알선하지 않습니다.
회사와 고객 간에 호텔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상호간 분쟁으로 인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이 규정하는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