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호텔 남원
더스위트호텔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교원프라퍼티(이하 "회사")가 https://www.suites.co.kr/ (이하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더스위트호텔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웹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개정 등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웹사이트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의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등’을 명시하여 웹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 전후의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게 표시한 뒤 최소한 30일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본 약관 및 웹사이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웹사이트를 통해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객실 및 부대시설 이용 예약
  2. 회사가 개발 또는 다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3. 기타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전항의 서비스 내용을 임의로 추가, 조정 등 변경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 시간은 업무상·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 등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②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공지 없이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제한하고, 사후 공지 할 수 있습니다.
  1. 긴급하게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등이 필요할 경우
  2.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4.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③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이나 본 약관의 내용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 인정될 경우 신속하게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사정이 있을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 등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의 예약

① 이용자는 웹사이트에서 정한 방식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의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정보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이용자가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될 때
  3. 19세 미만의 이용자가 예약한 경우
  4. 기타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③ 객실 및 부대시설의 이용료는 선불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이는 이용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의 예약을 신청할 때, 예약 페이지에 안내된 유의사항, 취소∙환불정책, 서비스 이용 관련 안내∙소개 등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해당 내용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9조 지식재산권

① 회사의 서비스 및 게시물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게시물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0조 손해배상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 및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1조 책임의 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이용자의 고의·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 기타 고객의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 없이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회사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 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 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이용자 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상호간 분쟁으로 인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이 규정하는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5. 5. 28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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